미스테리온의 여동생에게 문제가 생겼어요. 카트먼의 단골 식당인 카사 보니타를 덮친 South Park의 뱀프 키즈와 어울리게 된 거죠. 새로운 스토리 – 블랙 바트의 동굴을 탐험하고, 절벽 다이빙을 구경하고, 마법 같은 멕시코의 맛을 느껴보고, 뱀파이어를 무찔러 봐요. 새로운 친구 –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는 마녀 헨리에타, 고스와 함께 전투에 뛰어드세요. 다른 친구도 함께 데려오시고요. 새로운 클래스 – 어둠의 세력에 어둠의 힘으로 맞서세요. 새로운 클래스, 네 가지 새로운 오컬드 능력을 구사하는 네더본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