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ark: the Fractured but Whole – « Danger Deck » DLC
데인저 덱에서는 전혀 가보지 못한 South Park 속 장소들로 이동해 터퍼웨어가 만들어낸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프리덤 팔즈 기지에서 데인저 덱 터미널을 통해 데인저 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슈퍼히어로 팀과 함께 홀로그램 전투 속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점점 상대하기 어려워지는 게임 속 다양한 적들에 맞서 슈퍼히어로의 한계를 시험해 보세요. 게임 속 다른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의상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데인저 덱은 South Park : The Fractured but Whole 시즌 패스에 속해 있습니다. 지금 시즌 패스를 받고 이후에 추가될 콘텐츠까지 모든 게임 콘텐츠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