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CALIBUR VI DLC 제4탄 - 플레이어블 캐릭터 : 에이미
내용 설명 이 제품을 구입하시면 「SOULCALIBUR VI」 본편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에이미』를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STORY: Soul Chronicle」 모드에서도 에이미 전용의 이야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OULCALIBUR Ⅳ 이래로 다시 등장하게 된 ”겨울 장미의 소공녀” 「에이미」를 조작하여, 독자적인 요소인 「간파 레벨」을 상승시켜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자! ■DLC 내용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에이미」 ・「STORY:Soul Chronicle」 추가 스토리 ・추가 크리에이션 파츠(8종류) ・추가 무기(7종류) ・추가 칭호(4종류) ・추가 배틀 코멘트(2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