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CALIBUR VI DLC 제3탄 - 크리에이션 파츠 세트 A
"최강의 검호들이 연주하는 빛과 어둠의 원점" 소울 칼리버 시리즈 20주년 최신작이 등장! 무기 격투 액션 게임 최고봉의 미려한 그래픽으로 표현되는 새로운 검극을 체험하라! ■DLC 내용 【추가 크리에이션 파츠 세트: 합계 67종류】 ※추가되는 크리에이션 파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SOULCALIBUR VI』 새로운 크리에이션 파츠(6종류) ・『SOULCALIBUR Lost Swords』 복각 크리에이션 파츠(16종류) ・레귤러 캐릭터 복각 파츠(11종류) ・그 밖의 크리에이션 파츠(34종류) 【추가 BGM 세트: 합계 28곡】 ※추가되는 BGM은 아래와 같습니다. ・『SOUL BLADE』 모든 배틀 BGM(11곡) ・『SOULCALIBUR』 모든 배틀 BGM(17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