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Land Rover Dual Pack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SnowRunner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설적인 Land Rover Defender 두 세대를 구현한 Land Rover 듀얼 팩으로 SnowRunner 차량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출시 후 7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힘, 내구성, 다목적성을 상징하는 Defender 시리즈는 오프로드 주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Land Rover 듀얼 팩은 1년차 시즌 패스 및 2년차 시즌 패스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