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Jeep Dual Pack (Windows 10)
Jeep 듀얼 팩으로 SnowRunner 차고를 채워보세요. 전설적인 브랜드에서 나온 정찰차의 대명사인 Wrangler-Rubicon과 CJ-7 Renegade를 얻게 됩니다. Jeep의 가볍고 오랜 세월에 걸쳐 성능이 증명된 정찰차들이 황무지를 정복하고자 시도할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Jeep 듀얼 팩은 1년차 시즌 패스 또는 2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