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3-Year Anniversary Edition (Windows)
SnowRunner 3-Year Anniversary Edition에는 기본 게임은 물론 1년차, 2년차, 3년차 패스가 포함됩니다. 궁극의 오프로드를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SnowRunner에서는 강력한 차량을 운전하면서 사상 최고의 지형 시뮬레이션으로 구현된 극한의 야외 환경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60대가 넘는 Ford, Chevrolet, Freightliner 등의 유명 브랜드 차량을 운전하면서 야성적인 오픈 월드에서 명성을 떨치세요. 위험한 계약과 미션을 수행하면서 진흙, 급류, 눈, 얼어붙은 호수 등 극한의 환경을 헤쳐나가세요.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액세서리로 차량 컬렉션을 확장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깊은 물을 헤쳐갈 수 있도록 배기 스노클을 장착하거나 눈 위에서도 달리기 쉽게 타이어에 체인을 감을 수도 있습니다. 혼자 달릴 수도 있고, 4인 협동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 탁월한 물리 엔진으로 구현된 극한의 환경과 맞서보세요. - 잠금 해제, 업그레이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60대 이상의 고유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서로 연결된 세계에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을 만나보세요. - 혼자는 물론, 4인 협동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드를 포함한 게임의 특정 기능은 Xbox 자녀 계정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Xbox에서 자녀는 지역 법률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만 13세 미만의 플레이어를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