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girls: Umbrella
모두 주목! 세상에 하나뿐인 엄브렐러를 소개합니다! 캐노피 왕국의 까칠한 공주님(과 항상 굶주려 있는 헝게른)이 마침내 스컬걸즈에 참전합니다! - "아이스크림 먹을 사람?!" 신규 스테이지 보드워크를 즐겨보세요. 과연 누굴 만나게 될까요? - "내가 버릇이 없다고? 네 버릇을 고쳐주지!" 29가지 색상을 둘러보고 공주님께 어울리는 핏을 찾아보세요. - 엄브렐러의 신규 스토리 모드를 통해 르누아르 왕족의 냉엄한 현실을 목도하세요... - 신규 캐릭터 튜토리얼에서 엄브렐러의 기술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