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girls: Black Dahlia
메디치 마피아의 사악한 암살자, 블랙 달리아의 무시무시한 힘을 경험하세요! 유탄발사기 의수, 숨겨진 톱날, 그리고 사악한 도발로 무장한 블랙 달리아를 캐릭터 목록에 추가하세요. - 이래도 즐겁지 아니한가?! 블랙 달리아의 토끼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호 호 호~! 29가지 위협적인 색상으로 상대를 농락해보세요. - 복수심으로 가득한 블랙 달리아의 새로운 스토리 모드를 즐기세요. - 블랙 달리아 신규 캐릭터 튜토리얼을 통해 최고의 암살자로 거듭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