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girls: Annie
보기보다 훨씬 사나운 소녀, 우주에서 가장 용맹한 소녀, 별의 애니입니다! 스컬 하트의 저주를 받아 절대 자라지 않는 애니(그리고 애니의 믿음직한 기생자 세이건)가 드디어 스컬걸즈에 합류합니다! 세트에서는 조용히! 애니의 대표 TV 쇼, 사운드 스테이지 15를 얻으세요. 의상 변경! 29가지 색상을 둘러보고 가장 좋아하는 핏을 찾아보세요. 스컬 하트를 파괴하기 위해 수백 년 동안 계속된 애니의 여정을 스토리 모드에서 즐겨보세요. 신규 캐릭터 튜토리얼에서 애니의 기술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