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 The Hero Slayer - Mythology Pack
하모니아 대륙에 신화적인 스컬이 강림합니다! 붙잡힌 마왕을 구출하기 위해 인간들과 맞서 싸우는 조금 특별한 꼬마 스켈레톤 Skul의 이야기 <Skul: The Hero Slayer>의 첫 번째 DLC입니다. 신화팩은 이름과 같이 신화적인 컨셉의 추가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전투 경험을 여러분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추가 콘텐츠 새로운 레전더리 스컬 ‘잊혀진 왕’ 4개의 새로운 각성 가능한 스컬 - 유니크 스컬 ‘고행자’ - 레어 스컬 ‘무관’ - 일반 스컬 ‘노예’ - 일반 스컬 ‘바이킹’ 20개의 새로운 아이템 새로운 각인 ‘신비’ 하모니아 대륙에 강림한 신화적인 힘을 활용하여 누구도 예상치 못한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