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속삭여오는 꿈 사이드 퀘스트 팩
본편을 넘어서, 디 어웨이큰드의 세계를 확장하는 스릴이 가득한 추가 사건을 해금하세요. 탐정으로 더 일하고 싶은 마음을 충족할 새로운 이야기, 수수께끼, 그리고 조사를 즐겨보세요. 불가사의한 사건을 해결해 상식을 뛰어넘는 진상을 밝히려면 모든 수사 능력을 동원해야 합니다. DLC는 다음 퀘스트를 포함합니다: 유령의 집 또 다른 신들 아이들의 꿈 거울빛 물결 벽 속의 개구리 운이 다한 사람들 이 DLC는 다음 아이템이 든 탐정의 옷장 화장 세트도 포함합니다: 전염병 의사 복장 + 마스크 멋진 정장 보라색 조끼 마술사의 모자 보겔의 안경 왓슨의 멋진 정장 흥미진진한 본편을 완벽하게 보완한 '속삭여오는 꿈 사이드 퀘스트 팩'은 디 어웨이큰드에 여섯 개의 추가 사건을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