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tter》 섀터: 리마스터 디럭스
장르를 다시 정의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전 게임을 다시 체험하세요. 게임 《Shatter》가 현대적 UI와 다양한 비주얼 개선과 함께 120fps에서 실행되는 놀라운 4K 해상도로 돌아옵니다.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믹스와 리마스터된, 호평을 받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다시 경험하세요. 《Shatter》 섀터: 리마스터 디럭스는 벽돌 깨기 액션을 여러분께 다시 선사합니다. 개성 넘치는 10개의 세계를 여행하고 10개의 독특한 보스와 싸우세요. 놀라운 물리 효과, 파워업 및 스페셜 공격으로 가득합니다. 혁신적인 "흡수 후 날리기" 시스템으로 필드를 장악하고,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궁극의 능력인 조각 폭풍을 충전하세요. 5개의 게임 모드 포함: - 스토리: 71개의 흥미로운 레벨을 통해 《Shatter》 섀터: 리마스터 디럭스 경험 전체를 탐색하세요. - 무한: 최고 점수를 향해 가능한 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 보스 러시: 궁극의 챌린지에서 10명의 보스 모두를 순서대로 상대하세요. - 타임 어택: 제한된 시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 로컬 협동: 최고 점수를 향해 친구와 함께 즐기기도 하고 경쟁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