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혼돈의 힘 장비 팩
혼돈의 힘 장비 팩으로 고대 지옥을 보여주십시오! 발사체에 대한 저항력이 높으며 적을 처치했을 때 더 많은 경험치를 주는 메모리 섬유로 제작한 파충류 가죽 의상을 착용하고 적진으로 뛰어드십시오. 적들이 알아차리기도 전에 날려버릴 수 있게 해주는 무소음 샷건인 속삭이는 재앙의 위력을 경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