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의상: 사냥꾼의 복장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사냥꾼의 복장 의상을 획득하십시오. 최첨단 부츠로 더욱 은밀하게 달릴 수 있으며 간파력 식물의 효능 시간을 늘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