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공포의 화신 장비
Q의 비늘 의상과 공포의 지배가 포함된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공포의 화신을 획득하십시오. 두꺼운 가죽과 견고한 뼈로 제작한 Q의 비늘 의상은 근접 공격 저항력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공포의 지배는 등반과 전투에 최적화된 원시적인 디자인입니다. 적이 녹다운을 당할 가능성이 더욱 높으며 더 오랫동안 쓰러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