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무기: 공포의 지배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공포의 지배를 획득하십시오. 등반과 전투에 최적화된 원시적인 디자인입니다. 적이 녹다운을 당할 가능성이 더욱 높으며 더 오랫동안 쓰러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