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뱀의 심장 - 추가 콘텐츠
실패한 봉기의 후폭풍과 마주하십시오! 헌신을 다 바친 반란군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라라 크로프트는 전무후무한 챌린지 무덤의 위험한 수로를 헤쳐나가고, 적의 병영에 침입해야 하며, 산에 있는 은신처에서 직접 적과 마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