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뱀의 심장
실패한 봉기의 후폭풍과 마주하십시오! 헌신을 다 바친 반란군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라라 크로프트는 전무후무한 챌린지 무덤의 위험한 수로를 헤쳐나가고, 적의 병영에 침입해야 하며, 산에 있는 은신처에서 직접 적과 마주해야 합니다. 뱀의 심장은 용의 비늘 의상과 뱀의 일침 그리고 처치한 적이 더 많은 금 조각을 주게 해주는 신성한 보상 스킬과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