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악몽 애드온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우추의 비밀을 알아내십시오! 강력한 미지의 무기를 손에 넣기 위해 라라 크로프트는 새로운 챌린지 무덤을 극복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한 적과 싸워야 하며, 최악의 적인 자신과 대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