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필라
마야 종말의 전설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십시오! 고대의 보물을 되찾기 위해 라라 크로프트는 트리니티와 싸우며 새로운 챌린지 무덤의 위험한 폭풍을 이겨내야 합니다. 필라 번들에서는 신치 치카 전투복과 결의의 활, 라라가 나무 캐노피나 은폐 벽을 이동 중일 때 생존 본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천 개의 눈 스킬, 그리고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