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파충류 가죽
발사체에 대한 저항력이 높으며 적을 처치했을 때 더 많은 경험치를 주는 메모리 섬유로 제작한 파충류 가죽 의상을 착용하고 전투를 벌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