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생존의 대가 - 애드온
라라의 숙적에 대한 비밀을 알아내십시오! 트리니티 리더의 개인 암호를 풀어야 하는 라라 크로프트는 폭발적인 새로운 챌린지 무덤뿐 아니라 그녀의 앞을 가로막는 파이티티 정예 병사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