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악몽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우추의 비밀을 알아내십시오! 강력한 미지의 무기를 손에 넣기 위해 라라 크로프트는 새로운 챌린지 무덤을 극복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한 적과 싸워야 하며, 최악의 적인 자신과 대면해야 합니다. 악몽 번들은 Q의 비늘 의상, 공포의 화신 도끼, 라라의 공포 화살이 광역 대미지를 주게 해주는 새하얀 숨결 스킬과 함께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