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화덕
타락한 신들의 용암이 흐르는 화덕과 마주해 쿠와크 야쿠의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솔로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이 새로운 챌린지 무덤을 정복해 새로운 발사용 수류탄 스킬을 배우고 새로운 브로켄 의상과 엄브리지 3-80 무기를 획득하세요. 라라는 친구가 물려받은 고대의 유산에 대한 내용을 밝혀내고 화염 속에서 잊고 있던 위험한 생각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