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운명의 화덕
솔로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새로운 챌린지 무덤에서 용암이 흐르는 타락한 신의 화덕에 용감히 맞서 쿠와크 야쿠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라라는 친구가 물려받은 고대의 유산에 대한 내용을 밝혀내고 화염 속에서 잊고 있던 위험한 생각을 극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