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 의상: Q의 비늘
Shadow of the Tomb Raider의 Q의 비늘 의상을 획득하십시오. 두꺼운 가죽과 단단한 뼈 덕분에 근접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두 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