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DLC는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의 모든 콘텐츠를 잠금 해제해 줍니다.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에서 라라가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더로 단련되어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해보세요. 기본 게임, 모든 일곱 개의 DLC 도전 무덤, 그리고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 의상, 스킬이 포함된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은 라라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