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3 Week 11 Finland Rally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새로운 랠리 장소로, 엄청난 점프와 격렬하게 빠른 평균 속도가 특징입니다. 굵은 자갈과 코스의 타고난 물결 모양으로 피니시 단계에서 운전할 때 차량 조종과 균형 잡기가 특히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