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2 Token
DiRT Rally 2.0에서 가장 강력한 오프로드 차량을 몰며 엄선된 세계 곳곳의 랠리 장소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세요. 조그만 실수도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