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l the Deal
SEAL THE DEAL은 다음 컨텐츠를 선보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챕터: 북극 유람선 매우 어려운 신규 모드: 데스 위시! 여섯 가지 신규 시간 균열! 수많은 의상, 장식, 색상, 그리고 카메라 필터까지! 참조: 북극 유람선을 플레이하기 위해선 시간 조각 35개가 필요합니다. 데스 위시를 플레이하려면 시간 조각 27개가 필요합니다. 참조: 데스 위시는 매우, 잔인할 정도로 어렵습니다. DLC를 구입하시기 전 이 점을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