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r's Mate
Scholar's Mate 는 음침한 정신병원 시설에서 깨어난 젊은 여성인 주디스가 되어 몰입감 넘치는 공포를 체험하는 게임입니다. 사악한 사냥꾼인 에디를 피해 수수께끼를 풀고 이 섬뜩한 장소에서 탈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