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iM (Asian version)
「SCHiM」은 그림자로만 이동할 수 있다. 그림자 사이를 점프해 「SCHiM」이 무사히 귀환하도록 도와라. 「SCHiM」은 '정령 같은 존재', '시야 가장자리에 보이는 것'을 뜻하는 네덜란드어이다. 온갖 그림자에 있는 「SCHiM」은 모든 것에 하나씩 있으며 본체와 떨어지지 않는다. 주인의 탄생과 함께 그림자로서 삶을 지켜본 「SCHiM」. 그러던 어느 날, 한 「SCHiM」이 주인과 분리된다. 과연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스테이지별 풍경과 음악, 일상 속 이야기들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