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 LAND 벨제붑 데칼 세트
『SAND LAND』의 스페셜 에디션 특전입니다.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메카에 특별한 데칼을 붙일 수 있습니다. ※데칼은 스피노 마을에 「도장 상점」이 오픈한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