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 부스터 x50
RP 부스터는 게임 내 매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RP (결과 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총 50개의 RP 부스터가 들어 있습니다. 주의: 이 아이템은 소모성 아이템으로, 게임 안에서 한 번 사용하면 없어집니다. RP 부스터의 최대 소지 개수는 '9,999'입니다. 상한 이상으로는 가산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