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o PuzzMiX
노래와 퍼즐의 신나는 MiX! 사이버 디바 RoRo가 노래하는 간단 상쾌 퍼즐 게임! 노래 19곡+BGM 1곡을 탑재. 같은 RoRo 구슬끼리 부딪혀서 MiX하면 한 단계 더 큰 RoRo 구슬로 성장한다. 점점 RoRo를 성장시켜서 하이 스코어를 노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