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book - Fugoro, Merchant of Wonders Xbox One
모험가, 수집가, 해적 선장, 개구리 도둑으로 악명 높은 후고로는 Roguebook과 관련되어 일어난 재앙에 책임이 있는 수수께끼의 트라이튼입니다. 보물과 마법 동전으로 가득한 커다란 배낭을 지고 다니지만 놀라울 정도로 민첩하게 지팡이를 휘둘러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후고로의 카드와 다른 영웅의 카드를 조합하여 새 덱을 만들고 Roguebook을 무너뜨릴 콤보를 발견하세요. * 새롭게 플레이 가능한 영웅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고유 보물, 재능, 각색 * 마법 동전, 표식, 민첩성 등 후고로의 고유한 게임 요소를 살리는 50개 이상의 새 카드 * 풀 보이스와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후고로가 모험 내내 상호 작용을 하며 더 많은 Roguebook의 이야기를 드러냅니다 보물상 후고로의 고유 보물은 마법 지팡이입니다. 후고로가 턴에서 처음으로 공격할 때마다 힘 +5를 생성합니다. 1챕터를 완료해 보물상 후고로를 잠금 해제하세요. 후고로를 모집하려면 다음 여정의 베이스캠프에서 후고로와 얘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