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 한정 카드 뒷면과 10개의 한정 대체 카드 일러스트로 덱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 ''Krog'' 카드 뒷면: Krog를 물리쳐 획득하세요. - ''CAP-10'' 카드 뒷면: CAP-10를 처치해 획득하세요. - ''Roguebook 정복자'' 카드 뒷면: Roguebook을 한 번 완료해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