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the Tomb Raider 시즌 패스
Rise of the Tomb Raider 시즌 패스가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핏줄” 스토리에서 크로프트 저택을 탐험하고 “라라의 악몽”에서 좀비의 습격으로부터 크로프트 저택을 지키세요. 새로운 온라인 협동 인내력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극한의 조건에서도 살아남고, 새로운 “극한의 생존자” 난이도에 용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Tomb Raider III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그리고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도 있습니다. 기존의 DLC인 바바 야가: 마녀의 사원에서는 고대의 공포가 서린 새로운 무덤을 탐험하고, 깨어난 차가운 어둠에서는 감염된 포식자들의 파상적 공세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12개의 복장, 7개의 무기, 35개의 탐험 카드 등을 갖춘 이 게임은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Rise of the Tomb Raider를 위한 완벽한 DLC 컬렉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