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공식 Nolan X-Lite 헬멧의 8종을 획득하세요. 이 여덟 종류의 X-Lite X-803 RS 탄소 섬유 헬멧은 Chaz Davies, Danilo Petrucci, Casey Stoner, Carlos Checa, Aron Canet이 레이스에서 착용하는 헬멧을 그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