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ese Manufacturers 팩을 구매하면 Honda, Kawasaki, Suzuki, Yamaha 모터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부품 76종, 상징 패턴, 라이더 슈트가 인벤토리에 추가됩니다. - Honda: 공식 상징 패턴 1종 + CBR1000RR ABS 2019 성능 관련 부품 10종 - Kawasaki: 공식 상징 패턴 1종, 라이더 슈트 1종 + Ninja ZX-10RR 2019 성능 관련 부품 10종 - Suzuki: 공식 상징 패턴 1종, 라이더 슈트 1종 + GSX-R1000R 2019 성능 관련 부품 10종 - Yamaha: 공식 상징 패턴 1종, 라이더 슈트 1종 + YZF-R1 2020 성능 관련 부품 10종 또한 본 부품 팩은 일본 모터바이크 4종 모두와 호환되는 Pirelli 전방 타이어 16종, Pirelli 후방 타이어 16종, Brembo Stylema 전면 브레이크 캘리퍼 4종 역시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