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S Racing : European Manufacturers Package Xbox One
European Manufacturers 팩을 구매하면 Aprilia, BMW, Ducati, MV Agusta 모터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부품 76종, 상징 패턴, 라이더 슈트가 인벤토리에 추가됩니다. - Aprilia: 라이더 슈트 1종 + RSV4 1100 Factory 2020 성능 관련 부품 10종 - BMW: 라이더 슈트 1종 + M 1000 RR 2021 성능 관련 부품 10종 - Ducati: 라이더 슈트 1종, 블랙 상징 패턴 1종 + Panigale V4 R 2020 성능 관련 부품 10종 - MV Agusta: F4 Claudio 2018 상징 패턴 +F4 RC 2019 성능 관련 부품 10종 또한 본 부품 팩은 유럽 모터바이크 4종 모두와 호환되는 Pirelli 전방 타이어 16종, Pirelli 후방 타이어 16종, Brembo Stylema 전면 브레이크 캘리퍼 4종 역시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