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팀 포인트와 50,000 크레딧를 가진 채 커리어를 시작하고 라이더에게 최대한 빨리 부품과 장비를 구매해주세요. 팀 포인트를 사용해 시설을 건설하고, 연구 개발 부서를 업그레이드하고, 팀 경영을 개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