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hir International Circuit이라고도 알려진 Bahrain International Circuit은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가 열리는 최신식 트랙입니다. 이 5.412km 길이의 트랙은 여러 개의 짧은 직선 구간과 완만한 코너로 잘 알려져 있으며, 순수한 속력보다는 코너 진입 시 정확성과 완급 조절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