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Speed With Style Pack
RIDE 5 - Speed With Style Pack 포함 항목: - Aprilia RSV4-X Trenta (2022) - KTM RC 8C (2023) - Moto Guzzi MGS-01 CORSA (2004) - MV Agusta Superveloce 1000 Serie Oro (2023) - Triumph Speed Triple 1200 RR (2022) - 트랙: Fuji Speedway Speed With Style Pack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세계적으로 가장 스릴 넘치는 서킷으로 유명한 Fuji Speedway에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이 섞인 화려한 모터바이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정판을 좋아하신다면, 163kg밖에 안 나가는 135마력의 KTM RC 8C이나 Aprilia의 첫 월드 챔피언십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공기역학적인 RSV4-X Trenta와 같은 트랙 모터사이클을 놓치지 마세요. RS의 엔진을 갖춘 하이퍼 바이크인 Triumph Speed Triple 1200 RR과 1972년에 처음으로 공기역학적인 윙이 도입된 MV 500 모델의 영향을 받은 MV Agusta Superveloce 1000 Serie Oro가 과거에 대한 오마주를 선보입니다. 역사적인 순간을 좋아하신다면, Moto Guzzi가 제작한 최신 스포츠 모터사이클, MGS-01 CORSA에 탑승해 보세요! 승리는 물론, 스타일도 뽐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