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Season Pass
RIDE 5를 최대한으로 즐겨 보세요. Season Pass를 놓치지 말고, 이용 가능한 시점에 다음을 획득하세요: - 환상적인 오토바이 33개 - 신규 트랙 6개 - Credits Multiplier와 게임 진행 속도를 높여주는 크레딧 두 배도 획득하세요! Season Pass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2024년 2월까지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