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Free Pack 06
RIDE 5 - Free Pack 06 포함 항목: - BMW R 1250 R (2019) - Triumph Speed Triple (2005) Free Pack 06으로 틀을 깨부수세요! 지금의 뛰어난 네이키드 바이크의 선구자인 Triumph Speed Triple에는 콤팩트하고 핵심적인 디자인과 1050 cc 3기통 엔진이 포함돼 있습니다. BMW R 1250 R은 커브를 빠르게 통과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136마력을 활용해 제동 및 진입, 퇴장 시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