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Free Pack 04
RIDE 5 - Free Pack 04 포함 항목: - Aprilia RSV 1000 R (2009) - Honda VTR1000 SP-2 (2006) SBK 레이싱부터 Honda VTR1000 SP-2는 6,000 rpm 이상의 성능으로, 비현실적이고 최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Aprilia RSV 1000 R은 밸런스에 집중합니다. 더 넓어진 스티어링 각도와 안정된 프레임, 얇아진 사이드 패널 덕분에 라이더가 움직이기 용이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