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Dreamer's Garage Pack
RIDE 5 - Dreamer's Garage Pack 포함 항목: - Aprilia RSV4 Factory E5 - Endurance Modified (2021) - BMW S 1000 R (2020) - Ducati V4 SP (2021) - Mondial Piega (2001) - MV Agusta Superveloce 800 (2021) - 트랙: Nevada 공기역학적으로 내구성이 특화된 Aprilia의 RSV4 Factory E5로 시에라 Nevada의 계곡 사이로 바람을 가르면서 산속의 숲과 좁은 커브를 빠르게 통과해 보세요. 또는 슈퍼 스포츠의 정신과 오픈카의 독특한 스타일을 섞은 BMW S 1000 R에 탑승해 보세요. 아주 가벼워지고 트랙 위에서 최대의 성능을 끌어내기에 완벽한 Ducati V4 SP로 스릴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한정판으로 제작된 2001 Mondial Piega에 탑승해 한정판의 매력을 즐기거나, 70년대 레이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MV Agusta Superveloce 800를 타고 레트로의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Dreamer's Garage Pack이 모두가 꿈꾸는 바이크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