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Born to Race Pack
RIDE 5 - Born to Race Pack 포함 항목: - BMW M 1000 RR - Racing Modified (2023) - Ducati 1299 Superleggera (2017) - Honda CBR 600RR HRC (2021) - Honda CBR 600RR HRC - Racing Modified (2021) - MV Agusta Brutale 1000 RR - Racing Modified (2021) - 트랙: Vallelunga 이름에서 알 수 있듯, Born to Race Pack에는 이탈리아의 가장 현대적인 서킷 중 하나인 Vallelunga와 같은 트랙 위에서 빛을 발하도록 특수 제작된 모터바이크가 포함돼 있습니다! S 1000 RR 스포츠 바이크를 기반으로 만든 BMW M 1000 RR Racing Modified는 탄소를 사용해 최대 속도가 314km/h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성능 면에서 아주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하이퍼 슈퍼 바이크인 MV Agusta Brutale 1000 RR도 마찬가지로 13,000 rpm에 219마력과 공격적인 Racing Modified를 자랑합니다. 또한 2기통 엔진의 1299 Superleggera도 Ducati의 가장 강력한 바이크 중 하나이며, 오직 500대의 샘플만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만 이용할 수 있고 슈퍼 스포츠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특수 제작된 Honda CBR 600RR HRC와 더욱 강력해진 Racing Modified 버전도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DLC 는 RIDE 5 - Season Pass에 포함됩니다.